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건강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28일 오전 9시 2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자몽오렌지복합물 ‘시네트롤(Sinetrol)’을 원료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홈쇼핑 방송 전에 GS숍을 통해서 제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으며, 미리 주문 시 10% 할인 그리고 신한카드로 구매 시 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고자 24주분 구성을 특별가로 첫 공개할 예정이다.
스키니랩에 따르면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는 식물유래 원료를 연구해온 프랑스 Fytexia(파이텍시아)사에서 자몽과 오렌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개발한 독자적인 개별 원료로 구성돼 있다.
주원료인 시네트롤과 함께 비타민B1·B2·B6, 비오틴의 일일 섭취량 충족이 가능하며 레몬밤추출물, 풋사과추출물,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알로에베라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혼합유산균 등의 부원료까지 담아냈다. 1일 1회, 1회 2정 시간에 상관없이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키니랩 시네트롤 자몽 오렌지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S숍과 스키니랩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