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웰니스, 건강기능식품 ‘호흡편환’ 신제품 출시

사진=푸름웰니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푸름웰니스가 건강기능식품 ‘호흡편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호흡편환은 TF-343과 부아메라, 프로폴리스, 브로콜리, 도라지, 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기관지를 위한 영양제로 호흡기에 좋은 제품이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호흡편환은 니코틴 분해와 다이옥신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한약재 성분인 TF-343이 함유돼 있다.

 

TF-343은 한약재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성균바이오텍과 안전성평가연구소에서 공동 연구해 특허 받은 원료로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도라지, 안토시아닌 성분이 함유된 서리태, 베타카로틴 성분 민들레, 글리시리진 성분 함유 감태 및 잔대, 금은화, 삼백초, 유근피, 결명자 등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호흡편환의 주성분인 붉은과일 부아메라는 나무로부터 채취한 열매로, 인도네시아 파푸아 지역에서 자생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부아메라에 들어있는 베타크립토잔틴은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고 염증으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데 뛰어나며 폐 종양 형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만성기관지염 환자나 흡연자에게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호흡편환은 평소 기관지가 답답하거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유해환경으로 목 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 직업 특성상 목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 평소 호흡기 질환이나 기관지염이 잦은 사람, 흡연자 등에게 추천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