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리, ‘허브온팩·허리온팩’ 누적판매 1000만장 돌파 기념 올영세일 진행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메디힐리가 올리브영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전점에서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올영세일 이벤트로, 메디힐리의 대표상품인 허브온팩, 허리온팩을 2+1으로 약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전국 올리브영 1000여 개 지점 및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오늘드림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허브온팩, 허리온팩은 메디힐리에서 한의학의 뜸, 찜질 효과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적용한 제품으로, 허브 실링 기술을 통해 온열이 지속되어 불편한 생리기간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지난 2015년 올리브영 입점 이래 누적 1000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메디힐리는 일상의 작은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느낌연구소’를 자체 운영하고 있으며 안구보호 온열안대 ‘아이온팩’, 스포츠테이핑을 결합한 붓기 완화 패치 ‘다리피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메디힐리

메디힐리 느낌연구소 연구원 최나래 씨는 “생리통 완화 온팩 브랜드 인지도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여성의 생활 속 불편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메디힐리는 미국, 독일을 비롯한 1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및 주요면세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