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해외 명품 직구사이트 ‘비빕’이 가입 즉시 3000마일리지 적립, 첫 구매 시 5% 할인쿠폰 증정 및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또한 새롭게 4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의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빕은 샤넬, 루이비통, 구찌, 톰브라운, 몽클레어 등과 같은 브랜드들의 얻기 힘든 제품들을 중심으로 이태리 현지 상품소싱팀에서 프리-오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 직구에 대해 흔하지 않은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장점에 반해 배송이 지연되는 등 예상치 못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다 안전하고 간편한 쇼핑을 마련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비빕은 '나 자신의 VIP가 되자'를 모토로 모든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퀄리티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명품 정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100% 이태리 직수입 병행수입 정품을 제품별 펀딩 오더 시스템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AI 인공지능을 사용한 실시간 명품 정보와 고객의 취향에 맞춘 명품추천 매칭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빕 관계자는 “모든 고객을 VIP로 모신다는 마음을 갖고 더욱 많은 고객에게 보다 우수한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판매자가 아니라 소비자의 입장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해외 직구 쇼핑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