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구미, 아르기닌·콜라겐 출시… “1+1로 만나요”

[정희원 기자] 이너뷰티 전문브랜드 '자기관리프로젝트'가 8일 이너구미 제품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 대상 이벤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이너구미 아르기닌’과 ‘이너구미 콜라겐’ 2종이다. 활력을 증진하는 아르기닌과 피부 건강을 돕는 콜라겐을 중심으로 개발된 젤리형 구미 제품이다. 설탕 대신 코코넛 슈가를 함유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와 관련 자기관리프로젝트는 공식몰에서 매일 선착순 50명에 대한 최대 53%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 단일 상품 최대 50% 할인 이벤트, 1+1 프로모션 등 3가지 이벤트에 나선다.  

 

이너구미 관계자는 “이너뷰티의 핵심은 꾸준함”이라며 “매일 부담없이 하루 최대 5알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제품 특성상 건강과 맛을 함께 챙기는 데 주력했다”고 박혔다.  

 

이어 “이너구미 콜라겐은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중심이 되는 제품인데,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을 레몬맛을 통해 중화했다”며 “이너구미 아르기닌 역시 아르기닌 특유 강한 맛에 대응해 복분자 맛을 첨가해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너구미의 이번 신제품인 ‘이너구미 아르기닌’과 ‘이너구미 콜라겐’ 관련 출시기념 이벤트 3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너구미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