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판매 위주였던 아임쏙, 온라인 판매 시작

사진=아임쏙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지금까지 주로 방판형태로 판매됐던 아임쏙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앞으로 아임쏙 제품을 인터넷에서 쉽고 편하게 구입해 배송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낮아져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임쏙다이어트는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건강과 체중 감량,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포지셔닝 및 브랜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외모만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다움을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더쏙 제품은 47가지의 천연 원료를 선별해 사용 중이며, 모두 미국에서 원료 공급부터 생산까지 진행돼 우리나라로 수입해 판매 중이다. 미국에서 이미 인증 및 승인을 획득한 바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를 통해 신체에 해를 가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아름다운 몸매로 달라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아임쏙에서는 뷰티 러너의 도움을 제공 중이다. 고객 옆에서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를 하고 체중 감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다각도로 케어를 전달해 몸매 라인만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자존감과 자신감까지 동시에 상승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아임쏙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방문 판매로 아임쏙6 더쏙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의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며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건강하고 편하게 달성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임쏙은 최근 전속 모델로 안혜경을 발탁한 바 있다. 기상캐스터 안혜경만의 건강미가 돋보이는 광고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