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플로라 부케 헤어&바디케어 4종 출시

사진=태남생활건강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섬세하면서도 풍성한 부케의 꽃향기를 담은 ‘플로랄 부케 헤어&바디케어’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출시됐으며, 소비자의 취향과 연령대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밀크바오밥 대표 토털 헤어&바디 케어 ‘오리지널 라인’ △향수처럼 은은한 잔향이 오래 남는 고지속 향기 케어 ‘퍼퓸 라인’ △보습력을 강화한 대용량 사이즈의 ‘세라 라인’ 3가지 라인으로 이뤄진다.

 

모든 제품에는 밀크바오밥의 주요 성분인 밀크프로틴 케어 우유단백질 추출물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프리지아와 작약, 은방울꽃, 수국 등 부케로 사랑받는 4가지 꽃의 ‘블루밍 콤플렉스’가 향기와 화사한 생기를 함께 전해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중 퍼퓸 라인은 조밀한 거품이 두피나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내고, 불쾌한 체취 대신 은은한 향기를 남겨준다. 샴푸와 트리트먼트에는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3종 펩타이드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에는 6종 히알루론산과 3종 펩타이드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공급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향기 좋은 샴푸&바디워시에 보습력을 더한 세라 라인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두피와 피부의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엔피를 비롯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인 코코글루코사이드와 데실글루코사이드 등을 담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플로라 부케 헤어&바디케어의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기가 여름철 심해지는 체취와 땀 냄새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며 “취향과 고민에 따라 오리지널, 퍼퓸, 세라 라인 중 선택해 사용해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밀크바오밥의 플로라 부케 헤어&바디케어 퍼퓸라인은 올리브영과 롭스, 세라라인은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