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프리미엄' 노벨사이언스 매거진 등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건강을향한지도(대표이사 고양필)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관절보궁'이 노벨사이언스 매거진에 등재됐다고 26일 밝혔다.

 

노벨사이언스는 과학기술 분야의 우수한 연구성과와 인물을 소개하며 새로운 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국내 기업들을 발굴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매거진에 등재된 관절보궁 프리미엄을 출시한 건강을향한지도의 고양필 대표이사는 "그동안 진심을 담은 소통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제품에 대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자연에서 얻은 고급 원료들의 최적 배합을 찾아내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가벼운 발걸음'이라는 뜻의 관절보궁 프리미엄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액상 형태의 '보'와 정제 형태의 '궁'으로 이뤄져 있으며 두 개의 제품을 함께 섭취할 경우 더욱 빠른 흡수와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관절보궁 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OptiMSM(식이유황)이 주원료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랑스산 해조칼슘, 비타민D를 주원료인 복합 기능성 제품인 궁은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 칼슘 부족 예방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효능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절보궁은  2019, 2020년 2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비롯해 품질평가대상, 소비자만족대상 등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