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놀로지 그래놀라, ‘최유라쇼’ 방영 20여분만에 완판 쾌거

[정희원 기자]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가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 출연, 방송 20여분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그라놀로지는 홈쇼핑 첫 선을 기념, 시그니처 440g 3개 세트를 정상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준비된 수량은 방송 시작 20여분만에 모두 소진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 그래놀라 제품 ‘시그니처’는 식물성 천연원재료만을 고집한 비건 식품이다. ‘곡물의 왕’ 귀리를 주원료로 아몬드를 비롯해 100%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과 퓨어 메이플(단풍나무수액) 등 영양 높은 성분들이 최적의 비율로 함유되어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동시에 잡아냈다.

 

손원익 인크레더블 대표는 “롯데홈쇼핑의 최고 인기코너 ‘최유라 쇼’에서 자사의 제품을 첫 선보이고 20여분만에 완판이라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며 “빠른 완판매진으로 인해 주문 못하신 많은 소비자분들을 위해 2차에는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지난해 9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미국 ‘아마존’에 국내 그래놀라 브랜드 최초로 입점, 그래놀라 종주국으로 불리는 미국시장에서 전 제품 완판신화를 기록하며 역수출의 쾌거를 달성한 바 있다.

 

올해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가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식품브랜드(그래놀라) 부분에서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라놀로지는 현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여의도 IFC몰, 더 현대 서울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프리미엄 마켓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