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피부 건강에 면역기능 더한 ‘천수애진S’ 리뉴얼 출시

사진=㈜뉴트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는 마시는 프리미엄 콜라겐 ‘천수애진S'이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다고 28일 밝혔다.

 

천수애진S 관계자는 "신종 바이러스 장기화와 마스크 일상화로 면역관리의 중요성과 피부고민이 늘어난 상황"이라며 "고객들이 피부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뉴트리가 새롭게 선보일 천수애진S는 기존 제품의 기능과 용량을 업그레이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용량은 기존 17㎖에서 25㎖로, 기능성은 2중에서 3중으로 증가됐다.

 

㈜뉴트리에 따르면 천수애진S의 3중 복합 기능성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등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천수애진S에 함유된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가지 피부 개선 결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보습 개선, 4주 후 진피 치밀도 개선, 8주 후 주름 개선, 중단 2주 후 진피보습 개선 등이 확인됐다.

 

이 성분은 ㈜뉴트리가 독자 개발한 원료로, 피부 속 끝까지 효율적으로 침투해 체내 콜라겐을 채워 근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천수애진S는 피부 진피의 핵심 구성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이 주원료로 함유됐으며, 부원료로 엘라스틴을 비롯한 9가지 전통원료를 함께 담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하루 한 병 섭취로 속부터 촘촘·탄탄·밀도 있는 피부는 물론 보다 활력 있는 삶을 위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천수애진S는 오는 7월 초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