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샴푸' 출시

사진=달리프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가 두피에 쿨링감을 전달해 두피를 진정시키고 탈모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 샴푸’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달리프 쿨링샴푸는 외부자극으로 인해 온도가 올라간 두피열을 케어하는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시원한 쿨링 효과가 있는 허브 추출물 3가지를 함유해 두피에 청량감을 전달하고 여름철 유분기로 찝찝한 두피를 개운하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두피에 저자극으로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며 유수분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약산성 샴푸로, 인공색소와 인공향을 넣지 않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달리프 쿨링 라인의 또 다른 신제품인 쿨링스케일러와 함께 사용한다면 더욱 깨끗한 두피 케어와 탈모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달리프 쿨링스케일러는 미세 시솔트 알갱이가 함유돼 있어 두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달리프 쿨링 샴푸는 소이 잉크 인쇄 라벨에 분리배출이 용이한 수(水)분리 이지필(Easy-peel) 라벨 스티커를 적용해 지속 가능 환경을 위한 실천에 동참했다.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샴푸는 올리브영과 달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