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두피 각질 케어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 스케일러’ 출시

사진=달리프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매일 머리를 감는다고 두피가 항상 깨끗하고 건강한 것은 아니다. 매일 양치질을 해도 치석이 남듯이 두피에도 각질, 비듬, 피지 등과 같은 잔여물이 남아있을 수 있다. 특히 다른 계절에 비해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두피 열이 상승하고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달리프는 이런 두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 스케일러’ 두피 스크럽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달리프 쿨링 스케일러는 두피에 쌓인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쿨링효과를 선사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두피 스케일링 제품이다. 애플민트와 박하오일을 함유해 두피에 도포하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고, 두피에 직접 도포하기 쉬운 용기를 사용해 두피 구석구석 케어할 수 있다.

 

또 뜨거운 여름 햇빛에 노출되어 달아오른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켜 줄 수 있는 티트리와 유칼립투스추출믈을 함유해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과 진정 효과를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달리프 애플 민트 베러 루트 쿨링 스케일러는 달리프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달리프 쿨링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뜨거운 두피를 더욱 시원하게 케어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