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전속모델 이달의 소녀 ‘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치킨마루가 아이돌 이달의 소녀의 멤버 ‘츄’의 각양각색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치킨마루는 지난 6월 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공개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23일(오늘)부터 전국 치킨마루 지점에서는 츄의 4가지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주문 고객에게는 1건 당 ‘츄’의 포토카드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포토카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매장별로 종료일은 다를 수 있다.

 

AR(증강현실) 포토카드로 앱을 이용해 카드를 비추면 츄의 인사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츄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카드를 수집하고 신제품 ‘쏘이츄’와 세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츄리플 세트는 짭쪼름한 숙성간장과 칠리소스가 조합을 이룬 신메뉴 ‘쏘이츄’와 치킨마루의 인기 메뉴인 레디핫, 눈꽃치즈팡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반반반 메뉴로 구성됐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의 ‘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10대부너 2030세대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브랜드로 재도약할 계획”이라며 “그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쿄올림픽부터 복날까지 남아있는 올 여름에 치킨도 맛보고 치킨마루 전속모델 츄의 포토카드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