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인프라 갖춘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분양 중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야경 투시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다양한 인프라가 밀집해 있는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시공예정사 호반건설)이 분양 중이다.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 주변 2km 이내에는 이마트, 부평구청, 부평시장 등 편의시설과 구청, 소방서, 보건소 등이 밀집돼 있으며 부평문화거리, 테마의거리, 부천영상문화단지, 박물관 등으로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단지 앞에 학교가 있고 반경 1km 안에 초·중·고 등이 위치해 있다. 이 사업지는 지난 4월 30일 TV프로그램 ‘집 보러 가는 날’에 방영된 바 있다.

 

또한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행정복지센터~산곡천 합류부 구간(1.5km)의 생태하천복원 및 하수관로 등을 설치하는 굴포천 생태 복원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사업을 통해 워터스크린, 수변공간, 생태 관찰 탐방로 등 문화 및 휴식공간을 조성될 예정이며, 도심 휴식지와 친수공간을 조성해 깨끗한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GTX-B 노선이 지나가는 곳에 위치한 ‘캠프마켓(미군기지)’에서는 문화공원 조성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 공간에 대한 활용 방안은 시민 투어, 전문가와 시민토론을 통해 수립될 예정이다.

 

사업지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일대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8층까지 260세대 규모로 총 59타입 72세대, 63타입 80세대, 75타입 108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가칭)부평구청역지역주택조합은 부평구청역에서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하며, 7호선, 인천 1호선 등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경인고속도로 부평 IC 및 서울 외곽 순환고속도로, 중동 IC에 인접해 있어 수도권 주요 도시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