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스위트, 대전 대덕구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2단지’ 분양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2단지 투시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거 생활권 인근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다세권’ 선호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다세권은 기존 역세권, 공세권 등 한 가지 인프라만 특화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 가운데 ㈜동일스위트가 8월 초에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탄진동 100-1번지 일원(옛 남한제지 부지)에 민간임대아파트인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2단지’를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8층, 6개동, 전용면적 77~84㎡, 총 65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77㎡B 157가구 △84㎡A 441가구 △84㎡B 57가구가 공급된다.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2단지는 세종시와 통합 청주시를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는 교통망과 경부고속도로 신탄진IC, 신탄진-문의간도로, 신탄진-와동간 도로(예정), 갑천도시고속도로(연장 예정)~대전세종간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다. 또 경부선 신탄진역, 대전 도시철도 3호선(충청권 광역철도 1단계 예정)이 개통되면 대전 도심권역 및 세종, 충청권으로의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도보 3분 이내에 용정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2개소와 신탄진 도서관 등이 위치했다.

 

또한 인근에는 대전보훈병원, 현대아울렛, 신탄진우체국, 대덕문화체육관 등의 편의시설, 문화시설 및 공공청사 등의 행정 시설과 대덕산업단지, 평촌 중소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있다.

 

한편, 동일스위트 리버스카이 2단지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하고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