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수상레저 클럽비발디, 웨이크서핑족 위한 천국의 계단 선보여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가평에 있는 웨이크서핑 리조트 클럽비발디가 천국의 계단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천국의 계단은 올라가서 사진을 찍은 뒤 바로 워터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올 수 있는 시설이다. 높이 10M에 달하는 워터 슬라이드는 슈퍼맨 슬라이드라고 불리며, 기존 워터 슬라이드와 다른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지상에 있는 길이 70M의 슬라이드는 야간에도 이용할 수 있다.

 

웨이크서핑도 2020 Master Creft NXT22 보트로 즐길 수 있으며 강습을 원한다면 비비톡(수상무전기)을 통해 티칭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나나보트, 갤럭시, U-보트, 헥사곤, 자이언트마블, 와일드펀 등 가평수상레저 놀이기구도 즐길 수 있다. 물놀이 시 필요하다면 무료 제공 중인 아쿠아 슈즈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클럽비발디는 넓은 공간을 활용해 곳곳에 그래피티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000평의 넓은 잔디에서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마약쇼파가 비치돼 있으며,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미니 글램핑장도 있다. 가평 수상레저 클럽비발디에 입점된 카페쓰루에서 테이크아웃 한 커피를 잔디에서 즐길 수 있고, 입점 매장인 굽네치킨에서 치맥이나 피맥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1인 히노끼탕과 시원한 수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수영장에서 거품 풀 파티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바베큐 파티도 즐길 수 있는데 바베큐 샹들리에, 이태원클라쓰 셀프바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30L 대용량 정술기와 브론즈타워비어텝 17 세계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평 웨이크서핑 리조트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숙박을 한다면 카라반과 글램핑장에서 제대로 된 감성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에 따라 무료 셔틀버스도 이용가능하다”며 “여름 시즌동안에는 셔틀버스가 무료로 운행되며 아쿠아슈즈 무료 대여, 그외 슈트나 장비 대여도 모두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넓은 공간을 가진 가평 수상레저 클럽비발디는 애견카페, 반려견 놀이터 등 반려견과 함께 즐길 시설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