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시원한 여름철 간식 '아이스경단 3종' 출시

사진=㈜사옹원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아이스경단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옹원의 아이스경단 3종은 제주산 한라봉을 넣어 만든 상큼한 퓨레와 고소한 우유크림이 듬뿍 들어간 △한라봉크림 아이스경단, 커피와 잘 어울리는 로투스 비스킷의 맛과 풍미 가득한 크림치즈가 들어간 △비스킷 크림치즈 아이스경단, 달콤상큼한 딸기잼과 크림치즈의 맛이 어우러진 △딸기 크림치즈 아이스경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사옹원의 아이스경단은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찹쌀을 아낌없이 넣어 더욱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쫀득한 찹쌀떡 안에는 달콤한 크림치즈를, 밖에는 고물을 듬뿍 뿌려 입안 가득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메뉴이다.

 

지함 케이스안에 40g 한입크기로 총 8개입 개별포장으로 구성되어, 외출 시 필요한 양만 간식으로 간편하게 챙기기에도 좋고 해동시간에 따라 시원한 아이스경단 뿐만 아니라 쫀득한 찰떡으로도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사옹원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로 입맛이 없는 요즈음, 시원한 간식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과, 보관성, 편리성을 겸비한 디저트 상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어른아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트렌디한 세가지의 다양한 맛을 가진 제품"이라며 "특색 있는 고품격 디저트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장 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 디저트류의 지속적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제품 아이스경단 3종은 사옹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옹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출시 기념 2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