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전녹용, 오는 1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할인 혜택 제공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오는 19일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9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구전녹용 복세편살 60포 1박스를 10% 할인, 2박스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박스 구매자에게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B세트(5장)와 대형 PET 브로마이드 2종(랜덤)을 증정하며, 2박스 구매자에게는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A·B세트(각 5장)와 단체샷 브로마이드 1종, 멤버별 대형 PET 브로마이드 4종을 모두 증정한다.

 

구전녹용 복세편살은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가 독점 공급 계약한 러시아 아바이스크산 녹용에 엄선된 11가지 국내산 천연재료들을 함께 달인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구매 시 증정되는 굿즈 외에 브레이브걸스 이미지로 만든 띠지가 복세편살 패키지 박스에 디자인됐다”며 “본 방송 참여자에게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3만원 상품권(3명),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브레이브걸스 CD(3명), 히든 퀴즈 이벤트를 통해 브레이브걸스 친필 싸인 CD(1명)를 증정한다”고 말했다.

 

현재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구전녹용을 검색하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19일 본방송 종료 후에도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구매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