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메르넬이 커머스 플랫폼 트렌더스를 통해 전속 모델 강다니엘의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기획 세트 구매 시 ‘강다니엘 스페셜 포토카드’와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기획 세트는 제품 라인별로 3가지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셀피 포토카드 1종, 미공개 포토카드 4종, 경품 응모권 최대 14장으로 구성됐다.
강다니엘이 직접 찍은 미공개 셀카와 미공개 화보를 담은 포토카드는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해당 포토카드 뒷면에는 강다니엘의 친필 사인이 기입됐다. 자세한 사항은 트렌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다니엘 굿즈 이벤트를 SNS에 홍보를 하거나 응모 페이지에 응모권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강다니엘이 사인한 광고 촬영 의상과 신발 등이 준비됐다. 수령한 응모권을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해당 이벤트를 홍보 후, 캡처본과 url을 트렌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DM으로 전달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3명을 태그해 받고 싶은 메르넬 화장품을 댓글로 적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증정하는 포토카드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라면서 “트렌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들과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