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온, 아쿠아 미네랄 슈가 스크럽 출시

사진=메디온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여성 케어 및 Y존 맞춤 제품 전문 브랜드 메디온이 왁싱 후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아쿠아 미네랄 슈가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디온에서 선보인 슈가 스크럽은 왁싱 후 생길 수 있는 인그로운 헤어와 모낭염 유발을 억제해주는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PHA’가 포함된 제품이다. 또한 일반 설탕 입자와는 다른 미세 설탕 입자를 사용하여 노폐물 제거 효과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설탕 입자로 구성된 메디온 슈가 스크럽은 EWG 그린 등급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다.

 

메디온 관계자는 “최근 개인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왁싱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며 “해당 제품은 Y존에 불필요한 11가지 유해 성분을 미포함했으며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5가지의 해양식물 추출물이 함유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슈가 스크럽은 신체에서 가장 예민한 부위인 Y존 피부에 맞추어 설계된 제품으로, Y존 뿐만 아니라 몸 어느 부위에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온 홈페이지에서는 슈가 스크럽 출시를 기념한 특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