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평택역 SK VIEW’ 7일부터 정당계약 실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SK에코플랜트가 7일~10일까지 4일간 경기 평택시 통복동 고평지구에 짓는 ‘평택역 SK VIEW’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평택역 SK VIEW는 계약이 2년마다 갱신돼 최장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으며 임대료 상승률은 연 5%로 제한된다.

 

그리고 보증금과 임대료 비율에 따라 3가지 임대조건이 제공되며, 입주자는 최초 계약 당시 개인 상황과 여건에 따라 보증금과 임대료를 선택할 수 있다.

 

사업지인 고평지구는 경기도 평택시 통복동 일원 약 15만6483㎡ 규모의 민간 도시개발사업지구로 이곳에는 공동주택, 단독주택, 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지구 내에는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서는 축구장 약 2.5배 크기의 근린공원을 포함해 어린이공원, 소공원 등이 총 2만1081㎡ 규모로 조성된다.

 

평택역 SK VIEW 가까이 통복천 수변공원, 신대레포츠공원, 원평근린공원 등이 위치하고, 단지로부터 통복천 수변공원까지는 산책로로 연결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도보 이용이 가능한 거리에 AK플라자(평택점)와 통복시장이 있고 차량으로 10분 거리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평택성모병원, 하나로마트, CGV 등의 편의 및 문화시설도 자리해 있으며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는 ‘스타필드 안성’도 위치했다.

 

도보권에 지하철 1호선 급행 및 경부선이 운행 중인 평택역이 있어 경기 수원 등으로 1시간 이내에 출퇴근할 수 있으며 평택~화성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팽성로, 서동대로, 경기대로 등의 광역도로망도 가깝다.

 

평택역에서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평택지제역은 1호선 및 SRT 환승역으로, SRT를 타고 동탄신도시까지 약 9분,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약 21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도보권에 세교초, 평택초, 평택중앙초 등이 있으며, 반경 1.5km 내에 군문초, 비전초, 평택성동초, 평택중 등이 위치해 있다. 

 

단지 내 비오토피아정원, 인재의숲, 펫(PET)놀이터를 비롯해 주민운동시설과 테마형 어린이놀이터 등이 마련된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건식사우나실, 게스트하우스, 세대창고 및 무인택배보관함, 코인세탁실 등 입주민 편의시설을 비롯해 △청년 및 예비 창업자를 위한 공유센터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를 위한 돌봄센터, 작은도서관, 방과후교실 등 아이돌봄서비스 △SKT Smart Home Service △카셰어링 서비스 등 주거서비스가 제공된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