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오는 24일까지 ‘추석 대탈출, 풍성한 한가위’ 행사 진행

사진=샵백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샵백이 오는 24일까지 캐시백과 경품이 마련된 '추석 대탈출, 풍성한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샵백은 한국을 포함 호주,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9개국에서 총 2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월 3000만 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으로, 지난해 4월 한국 시장에 진출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하는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국내 오픈마켓과 해외 명품 쇼핑몰 등 샵백 제휴 스토어의 자체 할인행사에 더해, 샵백을 경유해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99%를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적립된 캐시백은 구매 확정 이후 본인 은행계좌나 네이버페이를 통해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다.

 

샵백은 온라인으로 장을 보거나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9일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캐시백 데이’로 진행된다. 국내 제휴 스토어는 예스24(10%), 홈플러스마트(6%), 위메프(5%) 등이 적용돼 제수용품부터 식자재, 생활용품까지 알뜰하게 구매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네타포르테(25%), 룰루레몬(22%), 세포라(20%), 미스터포터(18%), 육스(12%)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쇼핑 시에도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노드VPN, 서프샤크 등에서 쇼핑 시에는 24시간 동안 최대 99%의 캐시백을 환급받을 수 있다.

 

이어 총 350만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24일까지 샵백 앱 전용 ‘윷놀이 챌린지’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타워형(1명), △애플 애플워치 SE 40mm GPS(2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 △정관장 홍삼톤청 50ml*30포(5명), △10만 원 보너스 캐시백(5명)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99원으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전용 ‘기프티콘 슈퍼딜’,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9월에는 혜택과 게임을 접목한 ‘캐시백 부대’의 론칭 계획을 앞두고 있다. ‘캐시백 부대’는 미니 모바일 게임과 캐시백 획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샵백코리아 최서영 마케팅 팀장은 “올해 더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가 기대된다”며 “샵백에서 국내외 주요 쇼핑몰 할인행사를 한눈에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한 명절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