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특별상점과 엄마공감 감성 식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추석특별상점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엘빈즈 실온 이유식, 반찬과 간식을 최대 56% 할인판매하고 구매금액의 10%를 페이백 형식으로 적립해주는 행사다.
추석특별상점에서는 간편간식 △떡 쏙쏙 갈비 쏙쏙 △우리밀로 만든 간식 세트와 영양간식 △원물 통째로 세트 △수분섭취 세트 △건강한 습관 세트 △어린이 배도라지 2박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떡 쏙쏙 갈비 쏙쏙 세트는 엘빈즈 우리 떡이 쏙쏙 어린이 떡함박 2봉과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 2봉 구성, 수분섭취 세트는 엘빈즈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 유기농 보리차 1박스와 작두콩 현미차 1박스 구성, 건강한 습관 세트는 엘빈즈 어린이 배도라지푸룬 1박스와 사과매실푸룬 1박스 구성이다.
엄마공감 감성식탁 이벤트도 22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유식을 졸업한 아기를 위한 식단을 구성했으며 △생일상 세트 △첫 영양식 도전 세트 △편식하는 아이를 위한 세트 등이 있다.
육아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러스트와 문구가 삽입된 엽서와 함께 배송되며, 뒷면의 코드를 통해 적립금도 챙길 수 있다.
감성 영양식 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감되는 세트명과 함께 우리 아이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4명을 선정해 애착 인형 젤리캣S와 엄마를 위한 스페셜 기프트를 선물로 주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빈즈 관계자는 “환절기에 온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100% 국내산 배도라지 등 제품을 추천드린다”며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