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늘(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빅하트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빅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에서 매월 초 진행하는 행사로, 10월 1일 단 하루 동안 쇼핑몰 내 전 제품을 대상으로 모든 제휴카드 8%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All 카드Day’를 진행한다. 10월 1일 이후부터는 행사카드별 최대 9%까지 제공한다.
또한 혼수가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혼수요일 WEEK’도 행사 기간 일주일 동안 운영한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APP)에서 2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최대 25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품을 수령 받은 후 SNS에 후기와 행사 혜택 내용을 작성한 고객에게 에어프라이어를 선착순으로, VIPS 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트세일의 시그니처인 ‘하트비트’ 역시 실시된다. 특히 10월 빅하트데이는 베스트셀러 한정수량 특가세일 및 청구할인 혜택이 더욱 강화됐다. 특가딜을 통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28L], LG 트롬 16KG 건조기, 애플 애플펜슬 2세대, 시디즈 에어 화이트쉘 메쉬의자 등이 준비돼 있다.
빅하트세일에서는 ‘TOP 브랜드 대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대전도 함께 진행된다. 삼성, LG, 애플, 위니아, 쿠쿠, 쿠첸, 일렉트로룩스, 시디즈, 레노버, HP 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최대 12% 카드 청구할인,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 13 사전예약 이벤트’, 친구 초대하면 엘포인트(L.POINT) 2천점을 즉시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관계자는 “10월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파격적인 특가 상품들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매일 00시 선착순 2000명에게는 할인 쿠폰도 지급되니 유용하게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