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가 20일 신제품 ‘오! 슬림(Oh! Slim)’ 기저귀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해당 제품 출시와 함께 무료체험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기저귀 무료체험 이벤트는 얇고 부드러워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된 ‘오! 슬림’ 기저귀를 무료로 3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게 되며 ‘킨도몰’에서 신청 가능하다. 체험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SNS 리뷰 이벤트, 킨도몰 유아용품 할인전 등도 함께 진행된다.
밴드형과 팬티형 2종으로 출시된 킨도 오! 슬림 기저귀는 킨도 기저귀 라인업 중 유일하게 팬티형 7단계 사이즈를 포함해 선보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1.32㎜의 얇은 코어와 부드러운 에어 소프트 원단, 10만 개 이상의 통기성 에어홀 등이 적용돼 피부의 편안함에 초점을 맞췄으며, 빠른 흡수와 우수한 역류 방지 기능을 통해 소변의 되묻어남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걱정을 줄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당 제품은 길고 넓어진 코어와 높아진 샘 방지막이 낮 시간 동안 어떤 동작에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킨도는 ‘아기가 감탄하는 기저귀’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영유아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기저귀 외에도 플라스틱 제로 물티슈, 자연 유래 아기 화장품 ‘맘이’ 등을 통해 즐거운 육아 라이프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킨도 물티슈, 쿠팡 상품권 등이 선물로 준비된 리뷰 이벤트 등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킨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킨도 관계자는 “오! 슬림 기저귀는 옷을 두툼히 겹쳐 입어야 하는 가을, 겨울에 속옷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입힐 수 있는 부분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며 “많은 부모님들이 샘플 체험을 통해 직접 입혀보고, 오! 슬림을 선택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