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가요,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 예약 시스템 론칭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타고가요가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 예약 시스템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타고가요 측은 자사의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가 모시는 안전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가지정방역차량 이용 서비스를 제공, 이용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해당 시스템 도입 배경에 대해 밝혔다.

 

타고가요는 이용객이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를 직접 예약할 수 있는예약 시스템을 출범했다고 밝혔다.해당 시스템은 예약 단계에서부터 백신접종 완료 운전기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백신접종 완료 마크를 노출시켜,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에 맞는 기사를 매칭시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여행 계획을 잡고 있다면 공항이동, 여행투어, 골프장이동, 웨딩카 대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타고가요는 수요응답기반 차량매칭 및 추천 밴차량 예약플랫폼으로 이용객이 직접 탑승차량, 요금, 차량기사, 이용후기를 선택한다. 또한 유아카시트, 경유지 운행, 도어투도어 서비스, 수화물 승하차 등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현재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타고가요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 가입 시 김포공항콜밴 할인권(25%), 인천공항콜밴 할인권 (20%), 여행투어 할인권 (25%), 웨딩카 할인권(20%), 회원가입 할인권 (10%) 각 1매씩 이벤트 증정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