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네오오토(대표 김종범)가 이마트 구로점에서 ‘2021년형 카라반 바이엘 패밀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 전시를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마트 구로점 단독으로 ‘네오오토 캠핑카라반’을 위한 전시 공간을 마련해 진행하는 이번 전시 행사 기간 동안에는 카라반을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바이엘스마트 및 바이엘패밀리(소파형)의 바이엘 시리즈 모델 2종을 선보인다.
바이엘 스마트 소파형은 동파방지와 열효율을 향상해 추운 계절에도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카라반 보일러 특허, 광확산 LED 조명이 달린 모듈형 가구 등 다양한 특허출원 기술이 탑재된 첨단 카라반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에는 기간과 거리별로 자동 관리가 지원되는 카라반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도 추후 적용될 예정이다.
네오오토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카라반 제조업체를 목표로 많은 캠핑족들의 만족도를 높일 카라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최근 경기도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지원에도 선정되는 등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 측에 따르면 네오오토는 ‘바이엘’ 시리즈 카라반을 출시하며 현재 크라우디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네오오토 주식을 보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