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달고나 트렌드 ‘감성달고나게임’ 이벤트 개최

사진=감성커피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감성커피가 달고나 메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감성달고나게임’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은 감성커피의 달구나 메뉴 구매 시, 달고나+게임 이벤트 초대장을 증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감성커피의 달고나 메뉴는 달구나커피를 비롯해 달구나밀크티, 달구나라떼 3종이다.

 

이 이벤트는 달고나 음료와 초대장 사진을 찍어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진행 시,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되는 방식이다.

 

상품 또한 대왕잉어뽑기, 판엿, 감성커피 상품권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3일부터 이달 말인 31일까지 진행된다.

 

달구나 시리즈는 감성커피가 지난해 초 출시한 제품으로 달달한 맛과 기성세대의 향수를 자극시키는 레트로적인 특성을 반영한 제품이다.

 

감성잡화점을 통해 판매되는 수제 달고나 또한 국내 드라마 콘텐츠를 통한 관심이 이어지며 ‘달구나음료’ 판매비율이 상승하면서 감성커피의 달구나메뉴 또한 전달 대비 2배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에 감성커피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에 맞춘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참여자들이 더욱 늘어나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공유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감성커피의 관계자는 “본사 부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 운영 활성화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유입을 높이고 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달고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감성커피 ‘달구나 시리즈’도 다시 한번 주목을 받는 상황”이라며 “이런 때 본사에서는 ‘감성달고나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