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수제버거 브랜드 킹덤버거 부천시청점이 지난 3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킹덤버거 관계자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고객님들께서 매장을 방문해 주셨으며 배달 주문도 많았다“며 “언제나 건강한 재료와 높은 서비스로 고객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킹덤버거 1호점인 부천시청점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킹덤버거 부천시청점은 오픈 키친 매장으로 인근에 주거지역과 학교가 많아 앞으로도 가족단위는 물론 젊은 연령층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킹덤버거는 부천시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킹덤버거 단품이나 세트 주문 시 킹덤버거 로고가 그려진 머그컵을 1일 20명에게 증정한다. 오후 6시 이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로 치즈소스를 듬뿍 얹은 ‘킹덤버거’를 비롯해 100% 소고기 패티에 스모크 향이 풍부한 불고기 버거, 바삭한 식감이 좋은 치킨 버거, 발사믹 소스에 다양한 야채를 넣고 튀기지 않은 담백한 패티가 들어간 발사믹치킨버거, 킹덤 비법 소스와 코울슬로가 들어간 레드싸이버거, 서로 다른 패티와 구운 야채가 들어간 더블치즈버거까지 총 6종의 수제버거를 만나볼 수 있다. 직접 개발한 소스로 만든 바삭한 치킨도 선보였으며 마늘간장, 허니갈릭, 치즈, 허니 버터 등의 소스로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킹덤버거 부천시청점 오픈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Last order 오후 9시 30분) 배달주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