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창업 프로모션 진행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프리미엄 무인 셀프빨래방 워시엔조이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1월 한정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시 필요한 세탁장비 등의 초기 구매 비용을 장기간 무이자 할부로 제공한다는 내용으로 무인 셀프빨래방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11월 한정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워시엔조이 홈페이지의 창업문의 게시판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존 세탁 업계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워시엔조이는 다양한 시스템과 솔루션을 도입해 무인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워시앤페이'와 '런드로봇'이 있다.

 

워시앤페이는 빨래방 모바일 간편결제 앱으로 셀프빨래방에서도 비접촉으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세탁기/건조기/상품판매기에 QR코드 인식만 해도 결제가 되는 간편함으로 쉽고 빠르게 비접촉 결제가 가능해 누구나 편리하게, 더 위생적으로 빨래방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무인 운영 원격 관리 서비스 런드로봇은 매장 청소부터 세제량 측정 및 투입, 세탁장비 ON-OFF 등 원격으로 매장 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냉난방 실시간 제어는 물론 로봇청소기 버튼을 통해 청소까지 원격으로 가능하다.

 

한편, 워시엔조이를 운영하는 ㈜코리아런드리는 세탁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소비자 니즈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며 일렉트로룩스 세탁장비로 최상의 세탁 품질을 제공하는 등 기존 세탁 업계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올해 7월을 기준으로 중국, 태국을 포함해 국내외 750개가 넘는 매장을 오픈했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