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금계찜닭, 창립 11주년 맞아 소자본창업 한정지원 이벤트 진행

사진=일미리금계찜닭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일미리금계찜닭이 창립 11주년을 맞이해 소자본창업을 지원하는 한정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일미리금계찜닭은 시그니처 구름치즈찜닭을 필두로 레드파스타찜닭, 저세상불찜닭 등 다양한 퓨전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퓨전찜닭 브랜드다.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으며 전국 200호점까지 오픈해 조선일보 ‘대한민국 No.1 대상’을 비롯한 다수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일미리금계찜닭에서 진행하는 11주년 기념 한정지원 이벤트는 교육비 할인, 보증금 무이자 대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mm 밀착 교육 시스템, 상권보호 시스템,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최대 5000만 원 대출 지원 등의 정책을 마련했다.

 

업체 관계자는 “일미리금계찜닭은 공중파 드라마 제작지원에 참여하고 있다. KBS2 ’오케이광자매’, tvN ‘빈센조’, SBS ‘하이에나’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JTBC ‘구경이’ 제작도 지원하는 중”이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공식 SNS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고객과 점주의 만족도를 모두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