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비상교육 중등인강 수박씨닷컴이 안현정 강사가 45만 유튜버 미미미누의 과학강사 멘토로 활약했다고 25일 밝혔다.
미미미누는 10대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로, 수박씨닷컴 대표 과학강사인 안현정과 함께 과학강사에 도전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미미미누의 강사 면접에서 안현정 강사는 훌륭한 강사의 자질과 중등과학의 중요성에 대하여 질문하는 등 다년 간 강사 경험을 바탕으로 면접을 이끌었다. 또한 시연 강의에서 핵심을 짚는 날카로운 피드백으로 미미미누의 특별강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미미미누의 과학강사 도전기는 지난 29일 공개 후 조회수 62만을 넘었다.
미미미누의 과학강사 멘토로 활약한 안현정 강사는 수박씨닷컴에서 ‘오투과학’ 강의를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21년 기준 누적 수강생 38만명을 기록하고 있는 강사로, 과학을 어렵게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흥미로운 중등과학 수업을 선사하고 있다.
이러한 안현정 강사의 오투과학 강의는 현재 수박씨닷컴에서 ‘전 강좌 무제한 7일 무료 체험’을 통해 수업을 무료로 들어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안현정 강사와 미미미누가 의기투합하여 완성한 ‘미미미누의 혈액순환 특별 암기법(feat. 안현정쌤 제자 프로젝트)’와 ‘안현정X미미미누 콜라보 실험!’ 두 특별 강의는 수박씨닷컴에서 무료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수박씨닷컴은 안현정X미미미누 강사 데뷔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2월 10일까지 안현정X미미미누 콜라보 강의를 듣고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와 간식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