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티에스푸드(대표이사 정경문)는 부대찌개 밀키트 테이크아웃 전문점 땅스부대찌개가 떡볶이 밀키트 '땅스 떡볶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땅스 떡볶이는 오늘(26일) 정식으로 출시돼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동시에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다.
땅스 떡볶이는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떡볶이를 포함해 돈육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정통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들어간 함박떡볶이, 쫄깃하고 육즙 가득한 만두로 맛을 더한 한입만두떡볶이, 부드럽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를 더한 치즈떡볶이, 땅스부대찌개에서 사용하는 3가지 프리미엄 햄, 소시지가 들어간 부대떡볶이 등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겨냥한 메뉴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땅스 떡볶이는 기본이 3인분으로 구성돼 있어 양과 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며 개인의 입맛에 맞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볶이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땅스 떡볶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치열한 외식시장 속에서 땅스 부대찌개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도모하며, 땅스부대찌개 식자재 겸용 사용과 간편한 포장법을 통해 가맹점주님들의 운영 편리성과 활용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