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진국, 창립 10주년 기념 우수가맹점 선정

[정희원 기자] 수육국밥 전문 브랜드 더진국이 전국 80여 개 가맹점 중에서 우수가맹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더진국 창립 10주년을 맞아 본사와 가맹점간의 소통을 늘리고 동반 성장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더진국 우수가맹점은 전국 8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출, 레시피 준수, 위생관리, 고객평가 등 다양한 평가항목별 점수로 평가해 선정했다. 그 결과 최우수 가맹점으로는 구성점이, 유망 가맹점으로는 가평점이 각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선정된 두 곳의 우수 가맹점에는 우수가맹점 인증마크물이 제공되며, 특별 축하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더진국은 향후 우수가맹점의 성공사례를 전체 가맹점들과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브랜드 전체의 고객 서비스와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포부다.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더진국 구성점 점주는 “본사의 시스템을 잘 활용하고 위생, 서비스 등 기본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가맹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석우 더진국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더진국은 변함 없이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런 신뢰가 쌓일 수 있도록 지난 10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해 온 전국의 점주님들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더진국은 특허 받은 기술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육국밥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냉면 등 계절과 경기의 영향을 받지 않은 메뉴를 통해 5년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매장이 많다. 현재 더진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기 위해 전 가맹점 대상 상생지원금을 지급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