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미, ‘동키밀크쉴드크림’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 진행

사진=물빛미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물빛미가 물라인 신제품인 ‘동키밀크쉴드크림’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물빛미에서 선보이는 동키밀크쉴드크림은 동키 발효유 복합 유산균 성분이 들어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스마트스토어 ‘물빛미’에서 전 제품 할인 및 3+1(3개 구입시 1개 본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는 카카오톡 ‘물빛미’ 채널 추가 시 이벤트 알림이 자동으로 전송된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동키밀크쉴드크림의 동키밀크발효물 성분은 당나귀유를 발효한 성분으로 퍼스트코스메틱에서 미국화장품협회(PCPC,Personal Care Products Council)와 대한화장품협회에 성분을 등록했다.

 

당나귀유에는 천연 EGF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동키밀크쉴드크림에 함유된 카바크롤, 병풀테카천연비드는 마스크 속 트러블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카바크롤컴플렉스는 피부진정과 청결에 도움을 주는 3가지 성분 카바크롤, 오레가노잎추출물, 티트리추출물을 합성한 원료로서, 마스크속 트러블 케어시 2차 방어막을 형성하여 트러블 원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동키밀크쉴드크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임상테스트한 결과 무자극판정을 받았다. 동키밀크발효물은 263850PPM 함유됐으며 이는 발효과정을 통해 작아진 입자로 피부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물빛미 관계자는 “동키밀크쉴드크림은 마스크 속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며,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