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라이스타(LISTAR)가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 가전(로봇청소기)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일 개최된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3년 연속 수상을 달성한 라이스타는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로봇청소기 R&D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따.
라이스타는 매달 10일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라이스타 데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라이스타 데이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기념하여 로봇청소기, 소모품 할인부터 제품 업그레이드 배송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로봇청소기 구매 시 최대 59%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스트백, 필터, 물걸레 등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정해진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RX9 구매 시 RX9_plus로 업그레이드 배송하며, 기존 고객들을 위해 소모품 10% 할인행사까지 더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번 라이스타 데이에 눈여겨 볼 상품은 판매 베스트 RX10 클린스테이션으로 청소를 완료하면 클린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자동으로 로봇청소기 먼지통에 있는 먼지를 비워주고 스스로 충전까지 ‘청소기 먼지통 비움 스테이션’이 결합되어 있어 사람이 직접 먼지통을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라이스타를 아껴주는 고객들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