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금계찜닭, KBS2 일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제작지원

사진=일미리금계찜닭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일미리금계찜닭’이 13일 첫 방송된 KBS 일일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제작지원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꽈배기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막장 가족들의 코믹 멜로 휴먼 가족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세 가정의 부모와 자식들의 얽히고설킨 희로애락 이야기를 선사한다. 배우 함은정, 김진엽, 황신혜 등이 출연하며, 태양의 계절에서 합을 맞췄던 이은주가 극본을 쓰고 이원용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다.

 

제작지원에 참여한 일미리금계찜닭은 시그니처 구름치즈찜닭부터 레드파스타찜닭, 신불찜닭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특히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채널 운영은 물론, 가맹점과 동반성장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 청년창업, 시니어창업 아이템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에 의하면 실제 일미리금계찜닭은 사랑의 꽈배기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라디오 제작지원에도 참여해 가맹점과의 상생 발전을 지향하고 있으며, 여기에 ‘1mm 밀착 교육’, ‘반경 1km 상권 보호’ 등의 운영 시스템을 완성함으로써 초보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을 비롯해 다수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이력이 있으며 전국 200호점까지 오픈했다.

 

업체 관계자는 “가족의 희로애락을 담은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제작에 참여함으로써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과 정책을 펼칠 예정이다. 올해는 11주년을 기념해 소액창업이 가능하도록 한정지원 이벤트도 펼치고 있고,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배달 서비스도 도입함에 따라 매주 화-목요일 배달의 민족을 통해 5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 및 점주의 만족도를 모두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