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호치킨이 최근 출시한 오리지널 윙봉 메뉴가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다.
최근 치킨 업계에는 '가격 인상'이 이슈다. 이같은 상황에 호치킨은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무장한 신메뉴 '오리지널 윙봉 메뉴'를 선보여 '가성비 끝판왕'으로 떠오르는 중이다.
신메뉴는 포장 시 1만2000원대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오리지널 윙봉'은 호치킨이 처음 출시한 윙봉 메뉴다. 바삭한 튀김옷을 입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치킨이다.
이곳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와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라며 “소비자들이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치킨을 드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어 ”호치킨의 이번 신메뉴는 홈파티와 함께 하기 좋은 메뉴”라며 “저렴한 가격으로 연말 홈파티를 풍성하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호치킨은 신메뉴의 인기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이벤트는 윙봉 메뉴 중 한가지를 구매하면 쿠폰을 1장 지급한다. '꽝'이 나올 경우 스크래치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1등에게는 맥북프로 14인치(1명)를, 2등에겐 애플워치 SE(3명)를, 3등은 스타벅스 상품권(50명), 4등에게는 감자 토핑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5일 호치킨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