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JM솔루션X동원F&B 양반 이색 콜라보 마스크팩 출시

사진=지피클럽

[세계비즈=박혜선 기자]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이 동원F&B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양반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인 ‘JM솔루션X양반 에디션’은 JM솔루션과 양반의 만남으로 ‘피부를 위해 푸드에서 찾은 솔루션’이라는 콘셉트를 담아 기획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에 JM솔루션이 선보이는 ‘해조 진정 마스크’와 ‘라이스 영양 마스크’는 양사의 광고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이미지가 제품 패키지에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꿀광 마스크팩’, ‘물광 S.O.S 링거 마스크팩’ 등 JM솔루션의 마스크팩은 전체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이 22억 장에 달한 것으로 집계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잦은 난방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해조 진정 마스크’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청량한 수분감과 바다의 영양을 피부에 전달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라이스 영양 마스크’는 철원 오대쌀의 발효 영양을 담은 에센스를 함유해 쌀의 영양감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여 겨울철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선사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JM솔루션과 양반이 함께하는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공식샵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과 함께 최대 51% 할인된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한우 1등급 세트 등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JM솔루션의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연시 바쁜 일상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여유를 전달하고자 대표 식품 브랜드 양반과 함께 이번 콜라보 마스크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콜라보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