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시공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공급 나서

이미지=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대덕강업이 시행하고 KCC건설이 시공하는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공급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일대에 지하 1층, 지상 7층의 연면적 약 1만 1600여 평 규모로 시공되는 레노부르크 부천 지식산업센터 건물 내 1층과 2층에 조성되는 대형 상업시설이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부천시를 대표하는 산업단지 밀집지역인 오정동 일대에 공급되는 대형 상업시설로, 인근에 대규모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단지는 오정일반산단, 부천일반산단, 쿠팡 물류센터가 인접해 있으며, 부천테크노파크, 서운일반산단 등 이미 약 3만 5000여 명의 직장인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단지가 조성되는 오정동 798번지와 인접한 봉오대로 북측에 3기 신도시인 부천 대장신도시가 조성된다. 부천 대장신도시는 약 2만 가구를 수용하는 택지지구로 조성되며, 조성 시 약 4만 8000여 명의 배후수요가 추가로 형성된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찬들공원과 굴포천 일대가 유명 라이딩 명소로 알려져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KCC건설만의 다양한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상가 1층은 ‘리테일 및 카페’ 존(Zone)으로 조성해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편의점, 드럭스토어, 은행,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M/D를 구성할 예정이며, 2층은 해당 지역 일대에 희소성 높은 ‘다이닝 및 메디컬’ 존으로 조성해 보다 넓은 수요층이 이용할 수 있는 멀티복합상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또 루프탑 풋살장 및 바베큐장 등 각종 키테넌트가 계획돼 있다. 또한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는 선진국형 임대케어 시스템도 선보인다. 임대전문가를 섭외해 시장과 상권 상황을 고려하고 분석해 임차계획을 수립, 투자자 임대위탁 상담 및 테넌트 매칭을 완료하는 사전 투자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한편 시행사인 ㈜대덕강업은 1969년 창업한 이래 국내 철강 유통의 길을 걸어온 곳으로 토목, 건설에서 기계 제작, 공장설비 등의 다양한 분야까지 현대제철, 동국제강의 모든 KS 제품과 1만 여 평 실내, 외 하치장에 보관된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레노부르크 프리미엄 에비뉴 모델하우스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