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로봇청소기 G시리즈, ‘설빅세일’ 설맞이 초특가 행사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G10, G7 플러스, G3)가 설 명절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 등에서 오는 25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하는 ‘설빅세일’ 헹사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할인 대상 제품 중 G10은 12월 출시한 프리미엄형 로봇청소기로 스마트 클린 스테이션을 도입해 고객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생기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G7 플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음파 진동을 발생시키는 VMS(Vibe-Mopping System)을 도입해 진통 모터로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며, G3는 카카오와의 제휴를 통해 개발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모양의 로봇청소기로 젊은 층과 1인 가구를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됐으며, 3D 라이다(LiDAR) 센서, 자율주행 물류 로봇 고카트(GoCart), SLAM 등 자율주행 로봇화에 필요한 자율주행 솔루션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IEC 국제 표준에 맞는 테스트 환경을 가진 국내에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이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설을 맞는 고객들에게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혹은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