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 진행

사진=필웨이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필웨이의 중고명품 위탁·매입 전문 매장인 에코 스페이스가 1월 한 달 동안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임인년 맞이 특별하게 준비한 위탁 회수 위약금 0원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 중으로 1월 내 위탁 계약을 작성한 건에 대해 한시적으로 위약금 0원 혜택이 적용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1월 한 달 동안은 위탁 판매 후 어떤 사유든 바로 다음날 회수해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다. 기존에는 위탁 최소 계약 기간인 3개월 이전에 위탁을 취소하고 상품을 회수해 갈 경우 위약금이 발생했지만, 필웨이는 서비스의 차별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시행하며 위탁 판매의 진입 장벽을 더 낮췄다고 설명했다.

 

에코 스페이스는 오픈 이후, 위탁 수수료를 환급해주는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에코 스페이스는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롤렉스 등 하이엔드 명품을 비롯해 구찌, 프라다, 디올, 셀린느 등 주요 인기 명품을 만날 수 있다고 필웨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새해에도 가격 인상과 동시에 더욱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롤렉스는 에코 스페이스 매장 내 따로 전시 코너가 있을 정도로 다수의 모델을 확보했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롤렉스의 인기 시리즈인 데이저스트, 오이스터 청판 모델, 서브마리너 등을 직접 구경하고 시착할 수 있다.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관계자는 “중고명품 위탁과 매입에 있어 가격 혜택 보장만큼은 자신 있다”면서 “양질의 중고명품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는 만큼, 중고명품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필웨이는 온∙오프라인에서 위탁 수수료를 최대 50% 환급해주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 중이다. 위탁 판매 상품 2개 신청 시 10% 환급 받을 수 있으며 6개 이상 위탁을 맡길 경우, 최대 50%까지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