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레이큐어캡 탈모치료기 지마켓∙옥션 ‘2022 설 빅세일’ 참여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앳홈이 이베이의 연중 할인 행사인 ‘2022 설 빅세일' 행사에 LED 탈모치료기 ‘레이큐어캡’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베이 설 빅세일은 지마켓, 옥션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탈모레이저 치료기 레이큐어캡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레이큐어캡 전용 최고급 가죽 파우치와 볼캡 야구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 추천 시 모나스 탈모샴푸 5개를 무료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레이큐어캡은 모자에 넣어 사용하는 LED 탈모치료기계 제품으로 3가지의 LED 불빛(레드, 블루, 무광)이 각각 48개씩 총 144개가 탑재되어 손바닥도 투과할 정도의 강한 침투력을 지니고 있다. 고가의 블루 파장대를 아낌없이 촘촘하게 넣어 두피관리의 핵심인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충전식으로 되어 있어 간단한 버튼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시간이 정해져 있어 일정 시간(20분)이 지나면 자동 OFF가 되며, 인증된 배터리와 FDA 승인을 마친 LED를 사용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모자만 쓰고 있으면 관리가 되기 때문에 별도 시간투자 없이 일상 속에서 편하게 탈모, 두피 관리가 가능하며, 달걀보다 가벼운 52g의 무게로 사용에 무리가 없다

 

레이큐어캡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해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며 “2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