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 진행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조감도. 사진=반도건설

반도건설은 현재 분양중인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동호수 지정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KTX신경주역세권 입지로, 강화되는 DSR대출 규제를 적용받지 않으면서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등 금융혜택이 제공되며 등기전 전매가 가능하다.

 

KTX신경주역은 운행 중인 경부선(KTX, SRT)을 비롯해 중앙선(청량리역~영천역~신경주역), 동해선(포항역~신경주역~태화강역)이 2022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바로 앞에 대형공원과 생태하천이 있다. 또한 주변으로 대형마트, 상업업무용지,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다(일부 가구 제외). 뿐만 아니라 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통해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주부 동선을 고려한 주방설계와 확대형 주방창, 클린현관 등도 도입된다.

 

또한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될 예정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학원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맞춤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다함께돌봄센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파티룸,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신경주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74~84㎡ 총 1,49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블록별로는 B4블록 1100세대, B5블록 390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입주는 2025년 1월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