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권영준 기자] KT는 긴 설 연휴기간에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 안에 머물게 될 육아 가정을 위해 올레 tv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집 안에서 연휴기간을 보내게 된 키즈 가구 부모들의 육아 스트레스를 줄이고,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올레 tv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 ‘설연휴 특집관’을 구성하고, 완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7일까지 뽀로로, 핑크퐁, 타요, 로보카 폴리, 베이비 버스 등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7만여편의 콘텐츠를 3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4개 세트(200명), 베이비버스 변신구조 버스(300명)을 증정한다. 단, 로보카폴리와 베이비버스 콘텐츠는 반드시 시청해야 하며, 키즈랜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많이 시청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올레 tv에서는 부모들을 위한 여러 콘텐츠와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 2월2일까지 7일 간 극장에서 상영중인 최신영화부터 설 연휴에 볼만한 추천 영화를 엄선해 ‘2022 설특집관’을 꾸리고, 골드바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관의 피>, <이터널스> 등 최신 영화 약 5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한 고객 중 총 2022명을 추첨해 순금 호랑이 골드바 24K(20명),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1000명), 올레 tv TV포인트 5000원권(1002명)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2022명 설 선물 왔~어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에서 유료 콘텐츠 구매 후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곧바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겨울왕국> 등 마블 시리즈 및 디즈니 명작과 <킹스맨>, <해리포터> 등 약 150여편의 연휴 특선 추천작을 구매해 시청한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의 20%를 올레 tv TV 포인트로 돌려주는 ‘연휴 테마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MZ세대와 같이 젊은 나이대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2일까지 올레 tv 음악 포털 서비스 ‘뮤즈(MU:Z)’에서 남녀 아이돌, 트로트, OST 등 다채로운 장르로 구성된 약 60편의 ‘설 특집 플레이리스트’의 최신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시청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TV쿠폰 3000원권을 자동 적립해준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올레 tv 플레이(Play)’에서는 설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TV쿠폰 1000원권을 증정하는 ‘쿠폰복(福) 받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tv 플레이는 30만여편이 넘는 방대한 올레 tv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앱에서 유료 콘텐츠 결제까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올레 tv 메뉴 ‘더보기 >스마트리모컨’에서 올레 tv와 스마트폰 앱을 연동한 후 참여할 수 있다.
young0708@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