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다비치안경(대표 김흥수)의 ‘속초중앙로점’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방문하거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속초중앙로점은 대형 안경원으로 다양한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제조사 직거래 방식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다비치안경만의 전문 검사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추천하고 있으며 난시&멀티포컬 피팅 센터와 개인맞춤 누진렌즈 마이다스엠 피팅 센터를 둬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능성 콘택트렌즈 및 누진 렌즈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10주년 감사 이벤트는 28일부터 진행되며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같은 다양한 생활용품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마사지건, 핸드크림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운의 경품추천 이벤트를 통해 무선청소기, 커피머신, 로봇청소기를 지급한다.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까이 멀리 모두 잘 보이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인 ‘마이다스엠(MIDASM)’은 비비엠, 모간, 다온 안경테 및 수입테 구매 고객에 한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부적응시 100% 환불받을 수 있다.
또한 다비치렌즈 뜨레뷰, 텐션, 아이럽라이트와 아큐브, 쿠퍼비젼, 바슈롬, 알콘과 같은 팩렌즈 전 제품을 최대 65%까지 저렴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혜택들은 다비치안경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의 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적용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80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개점 후에도 매장 활성화를 위해 본사의 지속적 관리와 홍보가 이뤄지고 있으며 점주와 본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정책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눈 10대들의 눈 건강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