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네이버 페이 연동 개시… 고객 편의성 확대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가 네이버 페이 PG 연동 심사를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위드소프트 측은 “위드소프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버 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쓸 수 있게되면서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쇼핑몰 이용도 확대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위드소프트는 온라인 유통, 쇼핑몰 통합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반응형 웹과 모바일 앱으로 쇼핑몰 제작을 간단히 하는 플렉스지, 제품 발주에서 고객관리와 사후정산까지 한꺼번에 하는 발주시스템인 발주모아, 한국판 멀티링크 서비스인 툭링크 등 온라인 유통과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서비스 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 페이 결제 심사 완료로 위드소프트 솔루션 이용 중인 쇼핑몰들의 이용 고객 유입이 더 커질 것으로 업체 측은 전망하고 있다. 교보증권의 지난해 4월 보고서에 따르면 네이버페이 사용률은 73.8%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 되고 있다. 간편 결제가 온라인 쇼핑몰 분야에 자리잡는 지금 네이버페이가 추가 결제 수단으로 확보되면 고객들의 이용도 늘고 회원도 늘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심사 통과에 대해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과 이용 고객을 위한 외부 솔루션과의 협업을 계속 추진 할 것”이라 말했다.  

 

young070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