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4일 디자인 멀티탭 ‘박스탭’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사진=㈜에이블루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에이블루가 오는 4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박스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에이블루의 첫 시작이 된 디자인 멀티탭 박스탭 AB500, AB520, AB501, AB521 제품을 최대 56%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로 인해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나 가정 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멀티탭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각 제품을 단품 혹은 1+1세트로 구매가 가능하며, 1+1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박스탭 거치대와 전선 정리 벨크로를 각 2세트씩 증정한다. 스토어 찜 쿠폰 적용 시 1천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박스탭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총 16명에게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쇼핑라이브 중에 출제되는 2개의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3명씩 총 6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제품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10명에게도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 ‘시작’이라는 주제에 맞춰 스스로에 대한 응원을 댓글로 남긴 2명을 추첨해 프리어블탭도 증정한다.

 

한편, 박스탭은 전선 정리 후 후면 커버를 닫아 먼지 쌓임을 방지해 주는 디자인 멀티탭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완성은 물론 감전 및 화재사고를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어 아이들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추천하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박스탭은 버튼식 스위치 타입으로 편리한 온·오프가 가능하며 전기절약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5개의 콘센트와 2개의 USB 포트로 구성된 박스탭은 90°·45° 설계가 적용돼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다양한 어댑터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불이 붙지 않는 V0등급 난연플라스틱으로 제작된 데다 콘센트와 소켓이 내부에 장착돼 먼지나 과부하로 인한 화재사고를 예방해 주기도 한다. 또한 과부하 차단 기능이 합선을 방지하고 안전사고도 막아준다. 방송통신기자재 등의 적합등록필증을 받았으며 이외에도 KC 안전 인증, 특허, ISO 품질보증을 받은 제품으로 제품 이상 시 1년 내 무상 AS 혜택도 제공된다. 

 

㈜에이블루 관계자는 “디자인 멀티탭 박스탭은 ㈜에이블루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효자 상품인 점에서 착안해 새해, 새학기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박스탭 쇼핑 라이브를 준비하게 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안전성이 뛰어난 박스탭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