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케어, 전주 파크리움 입주자 임대관리 상담 진행

전주 파크리움 전경. 홈즈케어 제공

[박정환 기자] 홈즈케어는 오는 10~13일 전주 덕진동 파크리움 오피스텔 입주자를 대상으로 전주 파크리움 오피스텔 1층에서 임대관리서비스 무료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홈즈케어는 전주 파크리움 임대인들에게 공실과 연체와 무관하게 월 약정 임대료를 지급하고, 입주민 모집부터 민원 관리, 화재보험 가입 등의 종합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를 앞두고 4일간 진행되는 사전점검행사에 방문한 입주자들에게 홈즈케어를 알리는 홍보 행사와 함께 방문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북대 인근에 있는 전주 덕진동 파크리움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2층 총 392실 규모다. 전 세대 복층형과 풀옵션 빌트인 구조를 갖추고 있다.

 

홈즈케어 관계자는 “전주 파크리움이 준공됨에 따라 전북대 인근 고시원, 원룸 위주의 주거시설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홈즈케어는 전주 파크리움 임대인 및 임차인에게 홈즈케어만의 차별화된 임대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즈케어는 건대 빌리브인테라스, 인천 효성해링턴, 대구 현대썬앤빌과 아펠리체 등 전국 오피스텔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까지 전국 대도시 오피스텔에 대한 선수주를 완료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기반을 갖추고 있다.

 

pjh1218@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