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영양간식 '감자빵·호박빵' 출시 및 할인 행사 진행

사진=사옹원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이사 이상규)이 에어프라이어 전용 디저트 제품 구황작물빵 2종 세트 '감자빵', '호박빵' 출시를 기념해 3월 한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사옹원 감자빵과 호박빵은 원물과 비슷하게 구현된 맛과 영양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다. 특히 국산 감자와 호박을 사용해 원물 본연의 순수한 맛은 물론 쌀가루가 들어 있어 쫀득하고 쫄깃한 식감이 먹는 즐거움을 더했을 뿐 아니라 방금 밭에서 수확해 온 듯 감자와 호박의 모양을 살린 토속적인 비주얼을 뽐낸다.

 

감자빵은 진짜 감자 모양에 쫀득한 피와 부드러운 소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국산 감자로 만든 소의 포슬포슬한 식감과 풍미가 좋다. 호박빵 역시 귀여운 호박 모양 그대로인 쫀득한 피 안에 부드럽고 달콤한 소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옹원 구황작물빵은 일반 소비자를 위한 소포장 400g, 450g을 비롯해 급식, 케이터링, 식자재 등 B2B를 위한 대용량 900g, 950g 용량으로 출시됐다. 

 

사옹원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원물에 가까운 원료와 식감, 모양을 갖춘 간식류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구황작물빵은 좋은 간식에 대한 연구의 결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자극적이지 않은 영양간식은 물론 한 끼로도 손색 없는 식사대용 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옹원 구황작물빵 2종 출시기념 퀴즈이벤트 및 50%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옹원 자사몰인 '사옹원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